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전청조가 사랑한 '뉴욕'.. 강화도 '뉴욕' 돈가스

by Memepro 2023. 10. 28.
728x90

하루 하루 남현희와 전청조의 짤과 밈이 범람한다.

2023년 4분기 최대 히트 스타가 될 것이다. 이정도면 범죄자를 넘어 희극인이 다 되었다.

i am신뢰에요 때문에 휴먼청조체 라는 유행어까지 생겨 났다.

 

 

전청조가 사랑한 '뉴욕 뉴욕' 돈가스 

유튜버 이진호가 유튜브 라이브로 전청조에 관해 이야기하던 중 '왜 전청조는 뉴욕 출신이라고 주장했는가'의 자료가 될 만한 제보를 공개했다.

다수의 제보자가 공통적으로 전청조의 실제 출신지로 알려진 강화도에 여중생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끈 "뉴욕뉴욕"이라는 유명한 경양식집이 있어서 뉴욕을 언급한 것 아닌가 추측했다고 한다.

 

이진호는 이 제보를 전하고 웃음이 터져 잠시 방송을 제대로 진행하지 못했으며, 며칠 후 50만 구독자를 기념하여 뉴욕뉴욕을 찾아 촬영을 진행했다. 뉴욕뉴욕 사장과 주차 관리인과 식당 손님이 이진호를 알아봤으며 전청조가 실제로 자주 찾아왔다고 증언했다.

소식이 알려지자 전청조 단골집이라서 찾아왔다는 등 수많은 방문자 리뷰가 쏟아졌다. 사장님은 원래 내년까지만 가게 운영을 하려 했는데 더 오래해야겠다고 말했다고 한다. 

 

 

 

 사기꾼 하나가 본의 아니게 돈까스집 수명을 연장시킨 셈. 

 

 
 

남현희의 재혼 상대로 알려졌던 전청조 의혹과 관련해 전씨의 고향으로 알려진 강화도 소재의 음식점 사장이 전씨가 단골손님이었다고 증언했다.

 

이진호는 전청조가 왜 뉴욕을 강조했는지와 관련해 강화도에서 학창 시절을 같이 보낸 지인의 말을 인용해 “강화도에 ‘뉴욕뉴욕’이라는 굉장히 유명한 돈가스집이 있다.

농담이 아니다”라며 “당시 학창 시절 그 가게가 굉장히 유명해서 많은 여중생들이 갔다.

뉴욕에 한이 맺혀서 그랬나 싶기도 하다”라고 말했다.

이진호는 해당 돈가스집 방문 후기를 전하며, 사장이 이번 사건을 계기로 가게가 유명해져서 기뻐하고 있다고 알렸다.

이진호는 “입구에서부터 굉장히 환대를 받았다. 저보고 ‘이진호씨세요?’ 묻고, 식사하고 계신 분들이 다 달려와서 사진 좀 찍어달라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사장님에게 ‘제가 (영상에서 언급해서) 민폐가 되지 않았을까 생각했다.

너무 죄송하다’고 하니, 사장님이 ‘무슨 소리냐. 영상이 100만 조회수가 나오던데 (주변에서) 전화 오고 난리 났다. 사실 가게를 내년까지만 하려고 했는데 더 해야겠다’고 말씀하시더라“며 웃었다.

 

돈까스집 사장은 실제로 전청조가 단골손님이었다는 증언도 했다.

”전청조는 우리 집 단골이 맞다. 어린 시절부터 자주 왔다. 누군지 다 알고 있다“

고 말한 사장의 말을 전했다.

 

그러면서 이진호는 ”제보가 사실로 확인된 뜻밖의 성과가 있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강화도 돈가스 명가 '뉴욕뉴욕' 레스토랑

전청조가 어릴 때 즐겨먹던 바로 그 레스토랑 그녀의 추억은 그녀를 뉴욕으로 이끌다. 전청조의 뉴요커 시절과 함께하는 옛날 돈가스를 맛보세요. "I am 기대에요~ Next time 먹으러 갈게요" 강화도

news.memebro.kr

 

 

휴먼청조체

"I am 기대에요~ Next time 먹으러 갈게요"

개맛있었어요

 

 

남현희의 예비신랑, 여자 전청조

디스패치에게 감사할 정도다. 이게 말이 되는 이야기인가??? 국가대표 운동선수가 이런 일을 겪을 수 있다니... 세상만사는 모를 일이다. 여자 전청조 그동안 알려진 남현희씨의 재혼할 남자남편

phillipoh.tistory.com

반응형